지와 내용에 대해 설명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민주당노동분야 대선공약을 만드는 데 직접 관여한 인사가 공개 토론회에 참석해공약의 취지와 내용에 대해 설명했다.
플랫폼·특수고용 노동자 권리 보장,노동시간 단축, 산업재해 감축 관련공약이 주 소재였다.
정길채 민주당 수석전문위원은 한국노동조합총.
이 대통령의 주요노동공약은 노란봉투.
후보자 토론회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근로시간 단축부터 정년연장, 산업재해 예방 대책까지 주요 쟁점마다 후보자들의 분명한 시각차.
나라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김 후보는 '기업 하기 좋은 나라, 일하기 좋은 나라'를 1호공약으로 내세우며 일자리 창출과 기업 자율성 강화에 방점을 찍었다.
노동분야공약을 별도로 발표하지 않은 데다 노란봉투법은 '위헌', 중대재해처벌법은 '악법.
고용노동부 차관 임명 권창준 고용노동부 신임 차관이노동조합법 2·3조 개정(노란봉투법)과 정년 연장 등 이재명 대통령의 핵심노동공약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권 차관은 오늘 취임사를 통해 "많은 일하는 사람들이 여전히노동관계법의 사각.
눈여겨볼 만한 대목이 하나 있다.
이 대통령은 ‘노란봉투법’(노조법 개정안), 정년 65세 연장, 주 4.
5일 근무제 등 초대형노동공약을 내걸고 당선됐다.
그런데도 이 엄중한 미션을 수행할 고용노동부 장관은 ‘스스로 장관감’을 자처하는 인물에 대한 소문만.
근로시간, 임금체계, 정년 정책까지 전방위로 갈리는 모습이다.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 권영국 민주노동당 후보 역시 파격적인노동공약을 앞 세웠다.
근로시간·정년연장공약에…엇갈린 李·金의 해법 이 후보는 법정노동시간을 주 36시간으로 줄이고, 이를 주.
후보는 30일에 공약집을 발표했다.
이준석 개혁신당 후보는 공약집 발행 계획 없이 온라인에서공약을 공개하고 있다.
공약집 등에서 이들의노동공약을 살펴보면 이재명 후보와 권영국 후보는 노동자들의 권익 보호에 초점을 맞추되 속도 차이가 뚜렷했다.
이재명 대통령이 4일 오전 국회 로텐더홀에서 취임선서를 하고 있다.
ⓒ뉴시스 제21대 대선 이후 개문발차한 이재명 정부의노동공약이 현실성과 경제적 파급효과를 두고 논란을 낳고 있다.
5일제 도입, 65세 정년연장, 노란봉투법 재추진 등 주요.
- 이전글비아그라 효능 시간【rd17.cia158.com】발기부전 치료제 25.06.30
- 다음글무해한 짐승들 25.06.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