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링크, SEO에 숨겨진 핵심 전략!
페이지 정보

본문
봉제공장. SEO 원단기업. 시야게집. 미싱판매회사. DFF 프린터 관련 회사. 3단 자동배경지. 웹디자인회사. 패션브랜드 신상품소개. 로드샵옷장사 등등 주변의 패션관련기업과 거래처들 위주로 패션기업 홍보 블로그 마케팅 콘텐츠 제작을 시작했어요. FCMC패션 연구소에 블로그마케팅 맡겨 보셔요. 마케팅 대행사보다 효과가 좋답니다. 왜냐하면 생생한 패션산업의 현장중심의 다큐 스토리텔링+ SEO최적화 +비지니스키워드 때문 이랍니다. 1.패션비지니스 현장 중심 다큐 스토리텔링 + 2.SEO최적화 + 3.비지니스키워드 효과 SEO최적화 매일 매일 패션비지니스의 정중앙에 있고 모든 SEO 업무가 패션관련기업들과 연결되어 있어서 거래처 사장님들 일이 줄어들고 있다고 많이 힘들어 하시는 것들 보고 알면서도 내 코가 석자이다보니 그냥 돌아서곤 했지요. 그런데 블로그에 글을 한번 써드리면 오랫동안 성과가 있었다고 합니다.봉제 공장 사장님이 일감이 없을때 주변 디자이너나 패션기업들에게 다이마루 작업은 OOO공장이 일을 잘하니 그곳과 거래해 봐라. 말한마디 해주면 봉제공장 한곳이 안정적으로 일감이 연결 되었답니다. 또한 사정이 생겨서 30년 넘게 운영해온 봉제공장을 정리하려고 SEO 할때 20억 정도 규모의 패션기업에게 연결해 드렸더니 두 기업이 모두 안정적으로 운영이 되곤 했었지요. 블로그마케팅 패션콘텐츠제작 2.댓가없는 도움이 비지니스가 되기까지 진정성 으로 거래처 비지니스 키워드 연구 공간과 장비들이 놀고 있는 사장님들이 있으면 그것이 필요한 사람들이 고객이 어떤 키워드로 검색하면 이곳을 찾을수 있을까?"연구해서 블로그에 글하나 올려드리면 감사하게도 연결고리가 생기고 문제가 해결되곤 했었어요. 글 하나가 아니라 주변에 아는 거래처 분들이니까 이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SEO 하는 마음에 내가족처럼 바라는것 없이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여 소비자지향적인 키워드를 찾아낸것 뿐이었습니다. 마케팅 대행사가 아무도 그렇게 하지 않을것 같아요. 저는 다만 우리나라 패션산업이 더 고도화되고 헤리티지 브랜드들이 많이 생겨나서 패션 선진국이 되기를 바랄뿐입니다. 댓가을 바라지 않고 해왔던 이 일이 서서히 비중이 큰 일이 되었습니다.초기에는 이 일을 하면서 댓가를 받거나 한적이 없었는데 이런 업무들이 점점 많아지니 업무적으로 조직화하지 않으면 않되는 상황이 되어버렸어요. SEO 그래서 비용을 받고 블로그 콘텐츠를 제작해 드리고 있습니다. 블로그마케팅 대행사에서 할 수 없는 일입니다. 같은 사진과 글을 반복해서 쓰고 많은 회사들과 거래를 해야하는 대행사보다 직접 거래하고 거래처 신분으로 사진찍고 스토리 만드는것이 더 효과가 좋습니다. 거래처 사장님들이 허사장은 어쩜 이렇게 내 마음을 잘 알아요?"하십니다. 패션산업의 현장에서 직접뛰는 연결고리니까요. 3. 어쩜 이렇게 내 마음을 잘 알아요? 사용자가 직접 경험한 콘텐츠로 SEO최적화된 비지니스 키워드 SEO 몇개가 검색 상단에 떠있는것이 마케팅적으로 효과가 있습니다. 현장감있는 생생한 기록으로 다큐인지 스토리인지 마케팅인지 구분할 수 없는 생생스로티텔링 입니다. 이 회사가 좋다고만 하지 않습니다. 패션산업에서 각각의 기업들이 연결되어 어떤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어느곳을 바라보며 나아가야할지 방향을 잡고 만드는 패션 비지니스 콘텐츠라서 혼나는 사장님도 있을수 있고 소비자 입장에서 이해해야할 부분도 있습니다. 무엇이 갑자기 한순간에 고쳐지지 않잖아요. SEO최적화 블로그마케팅 FCMC패션연구소 패션콘텐츠제작 대부분의 기업 블로그를 직접 SEO 운영하시는 브랜드블로그가 글만 계속 썼지 아무 효과가 없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그분들의 블로그를 체크해보니 SEO최적화에 대한 개념이 없는 분들이 많더 군요. 열심히 블로그 글을 올리고 있지만 정작 고객이 자신을 찾아올 수 있도록 비지니스 키워드로 경로를 만들지 못한 경우 였어요. SEO에 대한 개념이 있는 사람이 글을 쓰는것과 없는 사람이 글을 쓰는것은 성과가 너무나 크게 다르 답니다. 글이 다같은 글이 아니라는것을 알게 될거에요. SEO 자기입장에서 기술하는것 말구요. 소비자입장에서 당신을 찾아 오기 쉬운 키워드를 선정해 보셔요. 이것이 비지니스 키워드가 될 수 있답니다. 남들과 차별화된 자신의 사업 아이템이 있는 분들은 조금만 코칭을 받으면 블로그 하나만 잘 운영해도 퍼스널브랜딩이 됩니다. 수익모델을 다각화 할 수 있고요. 다만 이것은 사업설계에 해당되는 부분입니다. 기술을 가졌다고 , 블로그에 열심히 포스팅을 한다고 되는것이 아니라 수익이 설계되어 있어야 한답니다.
- 이전글[경주] 비아마켓 Viamarket 25.07.04
- 다음글식 국회미래연구원장이 2일 서울 25.07.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