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할 듯 동두천은 시간당 5
페이지 정보

본문
갈수록 극한호우·야행성 폭우 현상 강화할 듯 동두천은 시간당 50.
8㎜ 비·6월 1시간 강수량 최고 기록 Q.
최근집중호우피해 발생? 국지성호우이어지며 전국 곳곳 도로 침수 신고 잇따라 반지하 건물 침수 등 주택 침수 사고도 발생 42개 항로를 오가는 여객선.
[서천=뉴시스]집중호우로 침수 피해를 본 충남 서천군의 농경지.
6일 인천 미추홀구의 한 아파트 단지 지하주차장 출입구.
인천시가 정한 주요 침수 지역에 들어가 있지만, 국지성집중호우등에 대비한 물막이판이 없다.
ⓒ데일리안DB 정부가집중호우로 인한 논콩 침수 피해 농가를 위해 보험 가입 기간을 연장한다.
6일 농림축산식품부에 따르면 농작물재해보험과 농업수입안정보험 가입 기간은 기존 7월 18일까지였다.
이를 재해 피해 농가가 콩을 재파종할 경우 보험에.
태풍 등 국지성 강수 가능성은 여전히 남아 있죠.
특히 최근 몇 년간 기후 변화의 영향으로 전국 곳곳에서 예측하기 어려운집중호우가 잦아지며, 도로 조건 역시 더욱 불확실해졌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차량의 기본 성능과 안전을 책임지는 타이어 관리의 중요성이.
예천군은 지난 2023년집중호우로 이재민이 발생하자 임시거처로 조립식주택을 제공 올해 극심한 폭염과 화재를 대비 종합적인 안전 대책을 강구하고 있다.
군의 이번 조치는 현재 임시조립주택에서 생활 중인 이재민 18가구(총 24명)의 폭염과 수해 등 여름철 재난.
호우대비 침수피해지역 현장점검.
충남도 제공 충남도가집중호우때마다 침수의 주 원인으로 지목되는 '빗물 배수'집중관리에 주력하고 있다.
충남도는 2일 침수피해가 있었던 홍성군 일원에서 여름철집중호우대비 현장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전북에서 가장 큰 저수지인 완주 대아저수지의 80%를 채울 수 있는 양입니다.
[김명목 / 섬진강댐지사 운영부장] "향후에 올집중호우나 태풍에 대비해서 수위를 (홍수기 최저) 기준에 맞춰서 조절하기 위해서 방류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제도를 개선했다고 오늘(6일) 밝혔습니다.
전북 김제시와 부안군, 정읍시 등 일부 지역의 타작물 재배 농가는 지난달 19∼22일집중호우로 침수 피해를 봤습니다.
이에 농식품부는 피해 농가 지원을 위한 전략작물직불제 운영 방안을 마련해 지방자치단체에 배포.
- 이전글대로 출근한경찰관이 동료경찰관에 25.07.07
- 다음글한게임머니상❤️010-2798-3989❤️ 머니시세 기반 환전 팁 및 머니상 소개 25.07.0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