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문화예술 지원 총액이 약 21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해 국내기업의문화예술 지원 총액이 약 2125억원을 기록해 2023년(2125억2000만원) 대비 1.
8%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
한국메세나협회는 국내 매출액 기준 500대기업과기업출연문화재단 등 735개사를 대상으로 조사한 '2024년기업의문화예술 지원 현황.
국내기업들의 지난해문화예술 지원 규모는 전년보다 1.
한국메세나협회가 발간한 '2024년기업의문화예술 지원 현황 조사' 결과.
한국메세나협회 한국메세나협회는 ‘2024년기업의문화예술 지원 현황 조사’ 결과를.
웰컴행사'에서 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4일 LIG넥스원에 따르면 올해 초 신입사원 입사 축하를 위한 '웰컴행사'로 소통의 자리를.
전문기업㈜트루인테크놀로지스는 '신뢰·사람·기술'을 핵심가치로 삼고, 기술 전력과 인재가 상호 시너지를 내는 지속 가능한기업문화를 구축하고 있다.
트루인테크놀로지스는 데이터베이스 공급, 모델링·튜닝, 빅데이터·보안 솔루션 공급 및 유지보수 서비스를.
한국 대학·직장문화외국인 인재들은 우리나라의 대학과기업문화에 대해 모국과 상당한 차이점을.
대교국제조형심포지엄은 2000년 '전국 대학·대학원생 조각대전'으로 시작해 올해로 26년째를 맞이했다.
교육기업대교그룹의 공익법인인 세계청소년문화재단과 대교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심포지엄이다.
입체 조형 분야의 신진 작가를 발굴해 창작 기회와.
대교국제조형심포지엄은 지난 2000년 ‘전국 대학∙대학원생 조각대전’으로 시작해 올해로 26년째를 맞이했다.
교육기업대교그룹의 공익법인인 세계청소년문화재단과 대교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심포지엄이다.
입체 조형 분야의 신진 작가를 발굴해 창작.
한국경제인협회 컨퍼런스룸에서 열린 '한국기업거버넌스포럼 세미나'에 참석해 "TSMC는 직원들에게 솔직함, 정직함을 강조하는기업문화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린훙원 작가가 19일 서울 영등포구 한경협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린 한국기업거버넌스포럼 세미나에서.
김광수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함께 해결 방안을 고민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동서식품 역시 일과 가정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일하기 좋은기업(Great Place To Work®)'으로 인증받았으며, 공정·평등·다양성·포용성(EEDI) 전략을 바탕으로 혁신적인기업문화를 실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애브비 제공 애브비는 EEDI(공정, 평등, 다양성과 포용성) 전략을 중요한 가치로 여겨 각기 다양.
- 이전글슬롯머신 31.rsg511.top 릴게임추천 25.07.08
- 다음글아지트로마이신 250mg x 6정 (항생제) 구매대행 - 러시아 약, 의약품 전문 직구 쇼핑몰 25.07.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