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사진을 찍는 것부터 시작
페이지 정보

본문
중고거래는 팔고 싶은 물품의 사진을 찍는 것부터 시작한다.
다음엔 중고거래 플랫폼에 사진을 올리고 판매를 위한게시글을 쓴다.
적당한 판매 가격도 정해야 한다.
하지만 인공지능(AI) 시대의 중고거래는 다르다.
가장 먼저 하는 사진 촬영이 사실상 품을 들이는.
충남아산 구단은 21일 "최근 구단 SNS 및 각종 커뮤니티에 구단에 대한 악성.
분위기로 보도한 것은 유감" 대한의과대학·의학전문대학원학생협회(의대협)는 11일 복귀한 의대생들에게 보복을 예고한 온라인게시글에 대해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라는 데 동의한다"고 강조했다.
사진은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전경.
게시물이 발견되면 방송통신심의위원회(방심위)에 삭제 또는 차단을 요청하고 방심위는 심의 후 삭제 조치하거나 한국에서 해당게시글에 대한 접속을 차단시킨다.
이 과정을 단축시키기 위해 인공지능(AI) 기반 상시 점검 시스템을 구축해 불법 게시물 탐지부터.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의사와 의대생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메디스태프'에 의대생 또는 전공의 대상으로 보복을 예고한게시글과 관련한 언론보도에 따라 경찰청에 즉시 수사의뢰했다"고 밝혔습니다.
해당게시글등 따르면 의대생으로 추정되는.
ⓒ 뉴시스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재명 대통령을 살해하겠다는게시글이 올라와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서울경찰청 사이버수사대는 이 대통령 살해 협박글 관련 신고를 접수하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게시글은 지난 5일 오전 올라왔다가 현재는.
최근 이시영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이혼 결정을 내린 뒤 전남편의 동의 없이 냉동보관 중이던 배아를 이식해 둘째를 임신했다고.
그러나 이시영은 비혼 상태에서 전남편의 동의 없이 이뤄진 임신에 대한 논란이 이어지자 결국 인스타그램게시글을 삭제했다.
이시영은 지난 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현재 저는 임신 중”이라며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kr 더불어민주당 대표 선거에 출마한 박찬대 의원을 향한 협박성게시글이 온라인에 잇따라 올라와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다.
서울성동경찰서는 지난 8일 저녁 박 의원 테러를 암시하는 협박성게시글이.
교육부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의정 갈등 상황 속, 집단행동에서 이탈한 의대생과 전공의를 대상으로 보복을 예고한게시글이 올라온 것과 관련해 오늘 경찰청에 즉시 수사를 의뢰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의대생과 의사들만 가입할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 이전글스소셜에 “우리는 방금 일본과 25.07.26
- 다음글[안산] 카마그라 25.07.2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