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한 스마트폰·스마트워치
페이지 정보

본문
이재명대통령굿즈 공개 (사진: 대통령실) 대통령실은 이재명대통령의 취임 50일을 기념해대통령사진과 휘장, 업무표장 등을 활용한 스마트폰·스마트워치 배경화면 ‘디지털 굿즈’ 총 14종을 23일 공식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디지털 굿즈는 지난달대통령.
◀ 앵커 ▶ 그런데 그럴 때마다 '피해가 없다'는 취지의 답변이 이어졌는데요.
윤 전대통령측은 건강 문제 등을 들어 구치소에서 나와야 한다고 주장할 전망인데요.
이재명대통령취임 50일을 맞아 대통령실이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용 디지털 굿즈 14종을 23일 공개했습니다.
이번 디지털 굿즈는대통령의 SNS 채널에 올라온 "대통령시계를 국민도 함께 쓰고 싶다"는 국민들의 요청에 따라 제작됐습니다.
[12·3 비상계엄과 관련해 특검의 수사를 받는 윤석열 전대통령이 9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에 출석하고 있다.
강유정 대통령실 대변인은 이날 서면 브리핑에서 이같은 사실을.
이재명대통령은 카슴-조마르트 토카예프 카자흐스탄대통령과 취임 후 첫 정상 통화를 가졌습니다.
대통령실은 오늘(23일) 서면 브리핑을 통해 “이대통령은 토카예프대통령이 취임 축하 서한을 통해 우리 새 정부의 성공을 기원해 준데 사의를 표했다”고.
kr 강선우 여성가족부 장관 후보자가 인사청문경과보고서 송부 시한을 하루 앞둔 23일 사퇴 의사를 밝힌 데는 이재명대통령이 ‘임명 강행’ 의지를 밝힌 뒤에도 부정적 여론이 가라앉지 않고 그의 거취가 정권 전체에 부담이 된 상황과 무관하지 않다.
- 이전글l rights reserved 25.07.24
- 다음글한게임 머니상 후기 ❤️010-2798-3989❤️ 한게임포커머니상 디시 & 모바일 1000억 시세 25.07.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