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도가 지역사회적경제기업의
페이지 정보

본문
전북특별자치도가 지역사회적경제기업의 자생력 확보를 위해 10억 원 규모의 융자지원을 추진한다.
도는 이를 통해 지역 내 소셜벤처와 협동조합 등사회적경제 주체들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전북자치도는 2025년 제2차사회.
예술창작스튜디오에 입주해 오는 12월까지 1년간 이곳에 머무르며 작품활동을 펼치는 제17기 입주작가 9명의 작품을 선보이며,사회적소외와 타자화, 비가시성 등 동시대적 문제를 ‘그림자’라는 상징으로 풀어낸다.
김동훈, 김정애, 노연이, 손주왕, 양은영.
울산시청 [서울경제] 울산시는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공헌을 위한 ‘2025년 울산광역시 예비사회적기업 지정 공모’를 실시한다.
지정을 희망하는 기업은 7월 28일부터 8월 13일까지사회적기업 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구군사회적기업 담당부서로 신청.
시청에서 열린 공정무역 캠페인에서 이재준 수원시장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원시 제공 수원특례시가 지역 내사회적경제를 한층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29~30일 이틀간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제1회 수원특례시사회적경제 박람회'를 개최한다.
양지종합사회복지관이 '고립가구 지원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광주남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제공 광주남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양지종합사회복지관이 '고립 가구 지원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광주 지역의 유관기관 관계자.
열고, 참가자 50여 명을 대상으로 성범죄 대응 교육을 실시 한후 기념촬영을 가졌다.
(경북경찰청제공) 경북경찰이 청소년과사회적약자를 위한 성범죄 예방 활동에 적극 나섰다.
경북경찰청 제2기동대는 지난 25일 경상북도북부청소년성문화센터와 공동 주관으로.
불리한 상황을 뒤집는 데 도움이 되지만, 남발하면 정상적인 문제해결 능력을 상실하게 된다.
최근 인사청문회를 보면 이른바 '사회적합의'를 앞세우는 발언들이, 정치적 책임을 회피하고 상황을 '클리어'하는 치트키처럼 쓰이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도는 2025년 제2차사회적경제기금 융자사업을 통해 전북에 소재한 예비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창업보육공간 및 판로 확대로사회적경제 기업 육성·자립 지원 29~30일 ‘제1회 수원특례시사회적경제 박람회’도 개최 ▲수원특례시청 전경.
ⓒ프레시안(전승표) ▲수원특례시청 전경.
ⓒ프레시안(전승표) 수원특례시가 지역 내사회적경제의 생태계 확장을 위한.
사회적기업진흥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은 ‘2025년 지역특화 스타상품 판로 지원사업’을 통해 광주·전라·제주 권역의 (예비)사회적기업 5곳을 선정하고, 본격적인 상품 고도화 및 판로개척 지원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지역자원을 활용해사회적기업.
- 이전글최하며 미래 전략산업 육성에 25.07.28
- 다음글직장인 대환대출 25.07.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