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자가 석탄발전소 협력사 근로자를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발전인재개발 관계자가 석탄발전소 협력사 근로자를 지원하는데 협력하자는 내용의 양해각서를 맺었다.
/한국서부발전제공한국서부발전(사장 이정복)은 석탄화력발전소의 단계적 폐쇄를 앞두고 지역 협력사 근로자들의 고용안정과 일자리 전환을 위한 교육.
[세종=뉴시스]서부발전의 디지털 이노베이터 발대식 사진이다.
서부발전은 지난 25일 경기.
원을 투자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는데, 펀드의 만기가 가까워지자 운용사 측이 청산을 요구했다.
핀란드 아담스 풍력발전/서부발전제공서부발전내부 문건에 따르면, 총 210억원 투자액 중 54억원은 이미 손실로 처리하고 투자를 청산하면 최대 92억원의 손실이 날.
서인천발전본부가 지난 25일 환경부 한강유역환경청으로부터 '녹색기업' 재지정서와 현판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서부발전제공) 2025.
[세종=뉴시스] 한국서부발전은 23일 2025년 제1차 체험형 청년인턴채용 결과 인턴사원 144명을 채용했다고 밝혔다.
(사진=서부발전제공) 2025.
건설본부 현장 작업자를 위해 쿨스프레이 등 온열질환 예방 물품을제공하고 냉풍기 상태와 휴게공간 위생 등을 점검했다.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세종=뉴시스]서부발전본사 전경.
기록물관리 전문요원인 양수경 본사 사원이 국가기록관리 유공으로 개인 부문 행안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서부발전제공한국서부발전(사장 이정복)은 지난 5월 국가기록관리 유공으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위해서부발전은 지난 25일 경기 판교 나인트리호텔에서 ‘디지털 이노베이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서부발전제공서부발전은 발대식에서 사내 디지털 전문인력인 ‘디지털 이노베이터’와 인공지능 기업이 함께 기술을 개발하고 역량을 강화하는.
밤사이 쏟아진 집중호우로 큰 침수 피해를 입은 충남 태안군서부시장을 찾아 피해 복구 활동을 펼쳤다.
ⓒ 신문웅(한국서부발전제공) 에서부발전은 17일 밤사이 쏟아진 집중호우로 큰 침수 피해를 입은 태안서부시장을 찾아 발 빠른 복구 활동에 동참했다.
독립기념관과 국립생태원·예금보험공사 등 공공기관 21곳과 '기록관리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서부발전제공0 2025.
- 이전글창공릴게임 ㅳ 43.rcu914.top ㅳ 우주 전함 야마토 2205 25.07.28
- 다음글누락된 하수도 사용료를 공정하게 25.07.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