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 15%가 본격적으로 시행된 7
페이지 정보

본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한국을 상대로 부과한 상호관세 15%가 본격적으로 시행된 7일 경기도 평택항에 수출용자동차가 세워져 있다.
한국의 양대 수출품인자동차의 경우 한미 협상을 통해 현행 25%에서 15%로 품목별 관세를 낮추기로 했다.
자동차대체 부품 사용을 권장하는자동차보험 표준약관 개정을 두고 곳곳에서 잡음이 일고 있다.
/사진=클립아트코리아자동차사고 수리 시 순정부품(정품·OEM)이 아닌 '품질인증부품'(대체부품)을 우선 사용하도록 하는자동차보험표준약관 개정을 두고 곳곳에서.
미국과의 무역협상을 마친 여한구 통상교섭본부장이 1일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귀국해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이재명 대통령이 지난 22일 서울 용산구 대통령실에서 국무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보혐료 부담을 낮춘다는 취지.
디트로이트의 버려진 공장들 / 손호철 제공 ‘세계자동차의 수도.
’ 미국 오대호 중 하나인 이리호 근처에 자리 잡은 디트로이트에 따라다니던 별명이다.
나는자동차를 몰고 ‘세계자동차의 수도’를 향하고 있다.
나의 차는 로스앤젤레스공항에서 빌린 한국산.
일본자동차기업 7개사가 미국 관세 조치에 의해 줄어들 영업이익 규모를 연간 2조6,833억엔(약 25조원)으로 추산하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니혼게이자이신문은 도요타자동차, 혼다, 닛산, 스즈키, 스바루, 마쓰다, 미쓰비시자동차등 7개사가 올해 2분기 결산 등.
조선산업에서도 지역 중소기업들의 참여를 이끌고,자동차부품업체들의 타격이 최소화할 수 있도록 지원책 마련이 시급합니다.
평택항자동차전용부두에 선적을 기다리는 수출용 차량이 세워져 있다.
ⓒ뉴시스 정부가 지난주 미국 관세 협상을 마무리한 가운데 기업과 정부의 동상이몽이 깊어질 전망이다.
정부는 기존 25%에서 15%로 관세율을 조정한 만큼 어려워진 수출 시장에 다시 활기가 돌.
일본 요코하마항에 주차된자동차.
5%의 관세를 15%로 인하하면 주요 일본 완성차 업체들이 내년 3월기(2025년 4월~2026년 3월) 결산에서 흑자 전환이 가능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왔다.
- 이전글한게임머니상검증업체 ????????????-????????????????-???????????????? 한게임클래식머니상 25.08.09
- 다음글슬롯머신 무료게임 E 77.rtb667.top E 바다이야기pc 25.08.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