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70대 남편’과 금실 자랑 “마지막 키스? 매일 한다”
페이지 정보

본문
배우 이영애(54)가 남다른 부부 금실을 과시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공개된 영상에 등장한 이영애는 ‘마지막 키스는?’이라는 물음에 “매일 한다. 어제도 했다”며 웃었다.
MC인 모델 겸 방송인 홍진경이 “뽀뽀 아니냐”고 묻자 이영애는 “왔다 갔다 한다”고 답했다.
홍진경은 “진짜 대박이다. 뽀뽀로 시작해서 키스로 가는구나. 행복이 가득한 집이네”라며 부러워했다.
2009년 사업가 정호영(75)씨와 결혼한 이영애는 슬하에 쌍둥이 아들·딸을 뒀다.
이영애는 “부부 싸움도 당연히 한다”며 “‘문을 열었네, 닫았네’ 같은 사소한 걸로 다툰다. 심심하니까 시비 거는 거다. (남들은 사랑 싸움이라고 하는데) 우리는 진지하다”고 말했다.
이영애는 체중 관리와 관련해선 “평소에는 건강 관리 정도 하고 체중 관리를 따로 하진 않는다. 입금되면 ‘이제 하자’라면서 움직인다. 평상시 많이 스트레스받지 않고 맛있는 거 다 먹는다”고 털어놨다.
그는 ‘보톡스나 필러를 맞아본 적 있느냐’는 물음에는 “덴서티를 맞는다. (울세라보다) 덜 아프고 효과가 좋다. 약하게 할 때는 1년에 3번도 한다. 자극 없이 서서히 좋아진다”고 했다.
한편 이영애는 다음 달 7일부터 6월 8일까지 서울 마곡 LG아트센터 서울에서 공연하는 연극 ‘헤다 가블러’에 주인공 ‘헤다’역으로 출연한다.
이영애가 연극 무대에 서는 건 1993년 연극 ‘짜장면’ 이후 32년 만이다.
최여진 ‘돌싱’ 남친과 과거 한집살이…“루머 힘들어” 눈물
‘자산 1000억원대’ 장사 천재, 돈 쓸어담은 비책 공개
‘20kg 감량’ 이인혜 “배고플 때 ‘이것’ 하면 음식 생각 안 난다”
‘고려대 학생-두산 치어리더’ 병행하는 신예…“롤 모델은 ○○○”
“티도 안 내고”…BTS 진, 앞치마 두르고 ‘배식 봉사’ 나선 이유
“너무 막막” 오윤아 아들, 안타까운 수술 소식 전해졌다
한강·봉준호 배출한 학교인데…서장훈, “연대 최고 아웃풋은 ○○○”
“결국 돌아온다 이것들아”…최홍만 ‘경고 메시지’, 무슨 일
태연, 日 콘서트 이틀 앞두고 돌연 취소…황당 이유
‘고3’ 정동원, 57평 한강뷰 자가…장민호는 “없어 보인다” 지적
m3
관련링크
- 이전글비아그라 복용법 용량별 효과 복용법 부작용 총정리 【 Vbff.top 】 25.06.14
- 다음글버목스 - 메벤다졸 100mg x 6정 (유럽산 C형 구충제, 항암 효과) 구매대행 - 러시아 약, 의약품 전문 직구 쇼핑몰 25.06.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