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머니릴게임 59.rgu145.top 카카오 야마토 먹튀
페이지 정보

본문
무료머니릴게임 19.rgu145.top 바로가기 카카오 야마토 먹튀
바다이야기 프로그램바다이야기 파칭코캡틴프라이드게임황금성포커성
무료머니릴게임 3.rgu145.top 카카오 야마토 먹튀
무료머니릴게임 12.rgu145.top 카카오 야마토 먹튀
무료머니릴게임 6.rgu145.top 카카오 야마토 먹튀
무료머니릴게임 91.rgu145.top 카카오 야마토 먹튀
무료머니릴게임 37.rgu145.top 카카오 야마토 먹튀
무료머니릴게임 56.rgu145.top 카카오 야마토 먹튀
무료머니릴게임 22.rgu145.top 카카오 야마토 먹튀
무료머니릴게임 75.rgu145.top 카카오 야마토 먹튀
무료머니릴게임 34.rgu145.top 카카오 야마토 먹튀
무료머니릴게임 59.rgu145.top 카카오 야마토 먹튀
모바일릴게임사이트 손오공릴게임 신 바다이야기 릴게임백경 우주 전함 야마토 2205 카지노 잭팟 오션파라다이스게임하는법 체리마스터 공략 빠칭코게임 야마토5게임다운로드 바다이야기주소 체리마스터 비법 슬롯나라 야마토2 릴게임 온라인바다이야기 릴게임5만 알라딘다운로드 바다이야기 온라인 오션슬롯 주소 매장판황금성 슬롯 머신 제작 야마토게임장주소 꽁머니 인터넷손오공게임 안전검증릴게임 파칭코종류 파친코게임 다빈치 릴게임 먹튀 릴게임추천사이트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 슬롯종류 오리지날야마토2게임 소액 슬롯 추천 바다신 게임 바다이야기 사이트 야마토 무료 게임 야마토 릴게임 바다신2 영상 바다이야기게임사이트 릴게임신천지사이트 황금성다운 온라인예시게임 게임바둑이추천 릴게임 무료머니 바다이야기 먹튀 바둑이넷마블 매장판황금성 바다이야기부활 부산야마토 신오션파라다이스 황금포커성 야마토예시 골드몽게임 릴게임이란 바다이야기고래 손오공게임다운 프라그마틱 슬롯 추천 모바일게임 무료슬롯게임 바다이야기 무료게임 다운로드 sp야마토 오션파라 다이스다운로드 해저이야기사이트 온라인 릴게임 손오공 바다이야기게임기 무료슬롯사이트 강원랜드게임종류 슬롯 검증사이트 바다이야기 고래 출현 오리자날 양귀비 황금성어플 릴게임손오공 프라그마틱 슬롯 하는법 바다이야기앱 온라인신천지 오공슬롯 오션파라다이스 다운로드 야마토게임하기 야마토게임하기 일본빠찡코 오리 지날야마토연타예시 릴온라인 알라딘먹튀 보물섬릴게임 온라인 릴게임 정보 인터넷릴게임 카지노 슬롯머신 잭팟 바다이야기 파일 도그하우스 하는법 릴게임5만릴짱 온라인황금성 인터넷오션게임 마이크로 슬롯 무료체험 바다이야기도박 캡틴프라이드게임 바다이야기 프로그램 바다이야기게임하는방법 다빈치릴게임다운로드 야마토카지노 바다신2다운로드 바다이야기 노무현 온라인야마토2 무료슬롯 얌얌 온라인 슬롯 하는 법 무료바다이야기 무료야마토 온라인릴게임 먹튀 검증 황금성게임정보 알라딘사이트 야마토다운 PC 슬롯 머신 게임 바다이야기 슬롯 온라인릴게임 슬롯 게임사 추천 오션파라 다이스다운로드 바다이야기동영상 야마토2게임하기 모바일오션 파라 다이스7 모바일 게임 공략 해저이야기사이트 사다리게임주소 인터넷오션파라다이스 슬롯 확률 바다이야기도박 릴 야마토 [서울경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가 확산하며 MZ세대의 주류 소비가 위축되자 주류 업계가 마라톤·러닝 행사장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술 소비가 감소하며 호프집 등 유흥채널 수까지 줄어드는 상황에서 음주에 건강함을 입혀 젊은 층을 공략하겠다는 의도로 풀이된다.
24일 국세통계포털에 따르면 올해 4월 기준 전국의 호프주점 수는 2만 2089개로 2018년 1월 3만 6679개 대비 약 40%나 줄었다. 호프주점 감소세가 이어지는 것은 젊은 층 등을 중심으로 주류 소비가 감소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시작된 주류 외면 현상은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더욱 강화되는 모양새다. 실제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 cma고금리 T센터)가 3월 내놓은 ‘2024년도 주류시장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주류 출고량은 323만 7036㎘로 2022년 대비 1.0% 감소했다.
술 소비가 줄어들자 주류 업계는 무알콜 및 칼로리를 낮춘 제품으로 대응에 나서고 있다. 가벼운 술자리는 즐기지만 취할 정도로 술을 마시는 것은 꺼리는 젊은 층의 음주 문화를 반영한 것이다 대출상담사조회 . 국내 주류업체인 오비맥주와 하이트진로음료, 롯데칠성음료는 각각 ‘카스 0.0’과 ‘하이트제로0.00’, ‘클라우드 제로’를 내놨으며, ‘칭따오 논알콜릭’과 ‘하이네켄 0.0’, ‘호가든 0.0’ 등 수입 논알콜 맥주도 판매되고 있다. ‘카스라이트’와 ‘테라라이트’ 등의 칼로리를 낮춘 라이트맥주도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편의점 GS25에 따르면 올해 일산농협햇살론 들어 지난달까지 비알콜·무알콜맥주와 라이트 맥주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77.3% 증가했다. 운영 상품의 종류도 7종 늘었다.
특히 지난해부터 등장한 라이트 맥주는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브랜드 별로 시장 점유율을 둘러싼 접전도 벌어지고 있다. 카스라이트는 올해 1분기 기준 대형마트 및 편의점에서 라이트 맥주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지난 전세보증금대출금리 달 대형마트 기준으로는 테라라이트의 점유율이 카스라이트를 넘어선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배우 주지훈씨를 모델로 기용하고 ‘슈거는 제로, 칼로리는 다운' 등의 슬로건을 내세운 TV 광고까지 진행하면서 라이트 맥주 마케팅이 효과를 내고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주류 업계는 음주에 건강함을 입히는 마케팅도 펼치고 있다. 달리기를 하며 전합니다 건강을 챙기는 헬시플레저족이 몰리는 마라톤 및 러닝 행사에 비알콜·무알콜 맥주나 라이트 맥주 등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대표적으로 오비맥주는 올해 5월 서울 여의도한강공원에서 열린 ‘나이키 2025 애프터 다크 투어 서울 10K’ 에 카스라이트를 제공하는 등 러닝 관련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제로슈거’와 ‘저칼로리’라는 카스라이트의 특징을 강조해 건강한 음주로 자리잡겠다는 취지로 풀이된다.
오비맥주는 앞서 4월 일산에서 열린 서울모빌리티쇼에 드라이브스루 콘셉트의 ‘카스 0.0’ 부스를 마련하며, 비알콜 맥주에 대한 오해를 해소하는 활동을 벌이기도 했다. 하이트진로 역시 올 봄에만 4개의 러닝행사에 참여했으며, 하반기에도 2개 이상의 러닝 행사에 추가로 참여하는 등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와 라이트 맥주를 연결시키는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주류 업계 관계자는 “술 소비가 줄어드는 것은 시대적인 흐름인 만큼 이를 받아들여 음주도 즐기면서 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연하 기자 yeona@sedaily.com
관련링크
-
http://6.rzz283.top
0회 연결 -
http://84.rax781.top
0회 연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