숍’의 참가자를 오는 22일까지
페이지 정보

본문
한국e스포츠협회(이하 협회)는 학교 이스포츠 클럽지도자양성을 위한 ‘2025 학교 이스포츠지도자워크숍’의 참가자를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학교 이스포츠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학교 이스포츠 클럽 지원 프로그램’은 학교 내.
칠곡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7월 9일(수) 칠곡군아동청소년복지센터에서 청소년안전망 연계기관지도자60여명을 대상으로 'TCI 차원 분석과 현장 활용' 이라는 주제로지도자교육(임영진 교수)을 진행했다.
칠곡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9일 칠곡군아동.
이재명 대통령이 9일 서울 용산 대통령실 청사에서 열린 오찬 간담회에 참석한 종교계지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부터 김종생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총무, 천태종 총무원장 덕수스님, 이용훈 한국천주교주교회의 의장주교, 조계종 총무원장 진우.
李대통령, 종교지도자17명과 오찬 李대통령 "종교는 사랑과 존중 추구…큰 역할 기대"조계종 진우 총무원장 "책임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듯""李대통령, 경험∙지혜 통해 큰 역량 발휘할 것으로 희망" 이재명 대통령이 9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종교지도자들과 오찬에.
이재명 대통령이 종교지도자들을 만나 "우리 사회가 지나치게 분열적이고 대립적이고 갈등이 많이 격화돼있어서 참 걱정"이라며 "각별한 관심으로 우리 사회가 서로 존중하고 화합하고 손잡고 함께 사는 합리적인, 더 포용적인 세상이 될 수 있게 큰 역할을 기대.
10일 도담소서 종교지도자오찬 간담회 개최 10일 오후 도담소에서 열린 경기도 종교지도자오찬 간담회에서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3대종단 종교지도자, 우수 멘토 표창대상자 등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0 /경기도 제공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도내.
않아야"이재명 대통령, "용서와 화해, 포용 등 종교 역할 늘어나길 기대" 이재명 대통령이 9일 개신교와 천주교, 불교 등 7대 종교지도자11명을 대통령실로 초청해 오찬을 함께하며 사회통합과 공동체 회복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보여줄 수 있어서 다행이다"라며 안도감을 드러냈다.
이들은 선수 시절부터 성실함과 올곧은 태도로 주변에 귀감이 되었으며,지도자로서도 여전히 흐트러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만수 전 감독은 "솔직히 이런 자리는 적당히 해도 누가 뭐라 하진 않는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10일 도담소(옛 경기도지사 공관)에서 경기도 3대 종단 종교지도자와 오찬 간담회를 갖고 종교계와 소통·협력 의지를 다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경기도종교지도자협의회 대표회장 김영진 목사,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대표총회장 윤호균 목사.
- 이전글한게임머니상❤️010-2798-3989❤️ 한게임클래식머니 거래 후기도 확인! 25.07.13
- 다음글한게임 머니상 1000억 시세 ❤️010-2798-3989❤️ 포커머니현금화 방법 25.07.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