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과 기념품 개발 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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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시연맹(LHC) 가입'을 추진하고 등재를 기념하는 글로벌콘텐츠제작, 도시 슬로건 디자인과 기념품 개발 등을 통해 울산이.
가 대한민국 17번째 유네스코세계유산최종 등재됨에 따라 핵심 인프라인 '세계암각화센터' 건립이 탄력을 받게 됐다.
물론, 인공지능(AI)이나 확장현실(XR) 등을 활용한 혁신적인콘텐츠개발 등 검토도 서둘러야 할 것으로 보인다.
━ 소호헌 체험 19일 열린 소호헌 만찬 음악회 장면.
궂은 날씨에도 20여 명이 모였다.
세계유산콘텐츠센터가 약봉 어머니의 일화를 알리려고 기획한 행사다.
지역에서 만든 약밥과 약과와.
구체적인 장소는 정하지 않았다.
센터는 암각화유산연구의 핵심거점으로 활용하고 암각화 보존관리·전시.
역사도시연맹(LHC) 가입을 추진하고세계유산등재를 기념하는 글로벌콘텐츠제작, 도시 슬로건 디자인과 기념품 개발 등을.
우선 ‘세계유산브랜드화 및 국제협력’ 분야는세계유산도시 이미지 확립과 슬로건 디자인,콘텐츠·기념품·홍보사업 전개.
전시·교육·연구 기능을 아우르는 반구천세계암각화센터건립, 체험형 테마파크 조성, 생활 관광형 문화마을 조성, 생태.
집에서 진행된 헤럴드경제와 인터뷰에서 “K-콘텐츠경쟁력의 원천에는 국가유산이 있다”고 말했다.
국립고궁박물관·국립해양문화유산연구소·백제세계유산센터에서 지난 10여년간 수장으로 일하며 행정과 사업.
우선 '세계유산상표화 및 국제협력' 분야는세계유산도시 이미지 확립과 슬로건 디자인,콘텐츠·기념품·홍보사업 전개.
활성화' 분야에선 전시·교육·연구 기능을 아우르는 반구천세계암각화센터건립, 체험형 테마파크 조성, 생활 관광형 문화마을.
한국의집에서 가진 헤럴드경제와 인터뷰에서 “K-콘텐츠경쟁력의 원천에는 국가유산이 있다”고 말했다.
국립고궁박물관, 국립해양문화유산연구소, 백제세계유산센터에서 지난 10여년간 수장으로 일하며 행정과 사업 현장.
전략 분야 중 먼저 ‘세계유산상표화 및 국제협력’분야는세계유산도시 이미지 확립과 슬로건 디자인,콘텐츠·기념품·홍보사업.
전시·교육·연구 기능을 아우르는 반구천세계암각화센터건립, 체험형 테마파크 조성, 생활 관광형 문화마을 조성, 생태 연계.
5대 전략 분야는 ▲세계유산브랜드화와 국제협력 ▲문화관광 활성화 ▲반구천 연결망 구축 ▲유산가치 확산·교육 강화.
시대유산인식 정립 △가상 현실(VR) 기반 디지털 교육콘텐츠개발과 세대별 맞춤형 교육 확산 △인공지능(AI) 등 디지털 기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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