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 법무법인 사무실을 대상으로
페이지 정보

본문
현직 변호사가 구치소브로커역할을 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경찰이 법무법인 사무실을 대상으로 강제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찰청 국가수사본부 중대범죄수사과는 어제(4일) 오후 변호사 A씨가 재직했거나 재직 중인 사무실 2곳을 대상으로 압수수색을 벌였습니다.
토스증권이 미국 시장에서 직접 주식을 사고팔 수 있는브로커딜러 등록을 완료했다.
현지브로커증권사를 따로 거치지 않아도 돼, 거래 안정성을 높이고 별도 수수료도 절감할 수 있게 됐다.
토스증권은 지난6월18일 미국 금융산업규제청(FINRA)의 신규 회원 승인.
사진 제공=토스증권 [서울경제] 토스증권이 미국 금융산업규제청(FINRA)으로부터 미국 주식 매매 중개가 가능한브로커라이선스를 취득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3년 새 대형 증권사들을 제치고 해외 주식 브로커리지(위탁매매) 시장에서 점유율을.
전북신용보증재단이 전북지역 소상공인을 노린 불법 보증브로커가 기승을 부리자 8월 한달간 '불법 보증브로커예방 집중의 달'을 운영한다.
<앵커> '구치소 독방 거래' 의혹 보도, 오늘(31일)도 이어갑니다.
독방 배정을 대가로 교도관에게 금품을 건넨 혐의를 받는브로커들이 구속됐다는 소식 앞서 전해드렸는데요.
이브로커들이 뒷돈뿐 아니라, 대범하게도 구치소 주변의 고급 식당에서 교도관들에게.
경찰이 서울구치소에서 수용자에게 뒷돈을 받고 각종 편의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브로커역할을 한 혐의를 받는 현직 변호사의 법무법인 사무실 2곳을 압수수색했다.
경기 의왕시 서울구치소 정문.
일어난 외국인 계절근로자의 임금 체불에 대한 전면 조사에 착수했다.
그동안 상당수 계절근로자들은 불법 수수료를 떼가는브로커에 의해 착취 당하는 등 심각한 인권 유린 피해를 입었다.
김영훈 고용부 장관은 “우리나라의 국격에 맞지 않는 부끄러운 사건이.
TSA Financial은 지난 6월 18일, 미국 금융산업규제청(FINRA)의 신규 회원 승인(NMA, New Membership Approval)을 받아 미국브로커딜러로 공식 등록됐다.
이번 라이선스 취득으로 토스증권은 미국 시장에서 직접 해외주식 중개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는 자격을.
TSA Financial이 지난 6월 18일, 미국 금융산업규제청(FINRA)의 신규 회원 승인(NMA, New Membership Approval)을 받아 미국브로커딜러로 공식 등록되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라이선스 취득으로 토스증권은 미국 시장에서 직접 해외주식 중개 서비스를 수행할 수.
컨설팅 업체 사칭해 계약 후 수수료 요구 사례 늘어보증 신청 과정에서 제3자의 부당한 개입 사전 예방 '불법 보증브로커예방 집중의 달' 안내 포스터.
- 이전글… 中 태평양 확장 차단 나서. 25.08.06
- 다음글조루증, 자신감을 높이는 안전한 선택 25.08.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