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완료 최종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
페이지 정보

본문
공약한 ‘기후에너지부’ 신설 여부가 이달 15일 내 확정되는 가운데, 정부가 산업통상자원부의 에너지정책 기능을환경부로 떼내고환경부를 기후에너지부로 확대 개편하는 방안을 최종 조율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즉 기후에너지부가환경부주도로 기우는.
환경부는 올해 상반기 순환경제 분야 기업 및 단체·협회, 소속·산하기관 등을 대상으로 애로사항 및 규제개선 수요를 조사해.
[서울=뉴시스]서울시내 주차장 내 전기차충전소에서 전기차량이 충전되고 있다.
국정기획위원회는 최근 이 같은 방안을 용산 대통령실에 전달한 것으로.
환경부제공환경부는 6일 오후 금한승 차관이 정부세종청사환경부회의실에서 지방자치단체(17개 시·도) 및 한국환경공단 등과 전기차 보조금 집행상황을 점검하고 2025년도 전기차 보급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개선방향 등을 논의하는 점검회의를 개최한다고.
ⓒ데일리안DB 김성환환경부장관은 “피해자 중심의 제도 개선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환경부는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안호영 위원장과 함께 국회 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가습기살균제 피해자단체 대표들과 간담회를 열고 다양한 의견.
지천댐반대대책위원회가 지난 4일환경부를 찾아 지천댐 건설 반대 서명부와 지천댐 백지화 의견서를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천댐반대대책위원회 제공 지천댐반대대책위원회는 6200여명의 지천댐 건설 반대 서명을 담은 서명부를환경부등 정부기관에.
환경부는 시설재배 영농부산물(암면) 재활용, 리튬인산철(LFP) 배터리 재활용, 인쇄회로기판(PCB)에서 핵심광물 추출 등 순환경제 분야 기획형 규제샌드박스 과제 3건을 선정했다.
ⓒ환경부환경부는 시설재배 영농부산물(암면) 재활용, 리튬.
금한승환경부차관은 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17개 시·도와 한국환경공단이 참석한 가운데 전기차 보조금 집행 상황을 점검하고 2025년도 전기차 보급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개선방안을 논의했다.
ⓒ환경부금한승환경부차관은 6일 정부세종청사에서 17개 시.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 이전글서 기재부 확대간부회의를 주재하고 25.08.06
- 다음글표 손흥민의 LAFC 이적이 임 25.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