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완료 동신대 최고위과정 제2기원우회
페이지 정보

본문
김종분 동신대 최고위과정 제2기원우회장.
“진실을 말하면 세상이 바뀔 줄 알았어요.
하지만 세상은 그리 만만하지 않았습니다.
” 차분하면서도 단단한 어조였다.
여린 체구지만 결코 작지 않은 목소리.
광주의 진실을 알리고자 유인물을 돌리던 대학생 시절부터.
원호영(59) 원한의원 원장이 제5기 경남일보경제포럼원우회장에 선출됐다.
지난 4월 30일 경남일보 3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된원우회장선출에서 원호영 원장이 제5기원우회장으로 추대됐다.
원회장은 집행부 구성을 시작으로 제5기 원우회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해양CEO 아카데미는 지역 해양수산을 아우를 수 있는 유일한 모임인 만큼 동기회는 물론 총동문회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1기원우들이 박회장을 중심으로 더 단합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1기 동기회 사무국장엔 장해연 장가유통 대표가 선임.
1부 행사는 기수별 행진, 원유슬 소프라노·신동민 테너 축하공연, 고영진 경남일보 대표이사회장및 김병윤 총동문회장축사, 제5기 원호영원우회장인사말, 각 기수별 원우회 소개,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병원장, 현동근 대외협력실장 등 병원 관계자를 포함한 7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선포, 이택 병원장의 개회사, 정충의 총원우회장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김지윤 USTORY연구소장을 초청해 인간관계에 관한 인문강좌를 진행했다.
인하대병원의 건강문화CEO과정.
제8대 BCS 총동문회회장, 안완준 총동문회 골프서클회장, 권미경 총동문회부회장, 양종철 BCS 총동문회 사무총장, 황광용원우회장을 비롯한 15기 수료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수료식은 수료증 수여, 우수원우상 시상, BCS 총동문회에서 15기에 기금.
교수진들과 교학지원팀, 재학생, 졸업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승조 원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행사는 안현준 62대원우회장의 상반기 경과보고와 시상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승조 원장은 “바쁘고 고단한 일상 속에서도 학업과 일, 삶을 병행하며 정말.
호텔에서 ‘제18기 부산일보CEO아카데미 1학기 종강연’을 가졌다.
이날 종강연에는 부산일보 손영신 원장과 18기 이형준원우회장((주)세이브에너지 대표이사), 김삼두 수석부회장((주)삼정이엔씨 대표이사), 김수하 수석부회장((주)태하이엔지 대표이사), 이석항.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 이전글봉사시간 2만시간 돌파". 25.06.30
- 다음글▷에너지변환연구실장 이범준 ▷총무회계 25.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