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완료 징어어획량1308톤지난해 3
페이지 정보

본문
핵심요약 올 들어 오징어어획량1308톤지난해 361톤에 비해 363% 증가강원 동해안 항·포구 모처럼 활기 동해안 오징어.
[앵커] 오징어어획량이 크게 줄어들어, 어민들이 타격을 입고 있습니다.
[리포트] 오징어 산지로 유명한 홋카이도 하코다테 시입니다.
["(오늘 어떤가요?) 0마리요.
옆 배도 뒷배도 모두 0마리예요.
"] 48년간 오징어를 잡아 온 와카마쓰 씨.
또 자원 관리 필요성이 높아진 참홍어와 갈치에 대해서도 총허용어획량관리를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더위에 시달리는 건 바닷속도 마찬가지인 거 같습니다.
남해안에선 오늘부터 여름철 멸치잡이가 시작됐는데, 높은 수온 탓에 멸치어획량이 급감해서 어민들 한숨이 크다고 합니다.
[리포트] 여름철 멸치잡이가 한창인 경남 통영 앞바다.
더위에 시달리는 건 바닷속도 마찬가지인 거 같습니다.
남해안에선 오늘부터 여름철 멸치잡이가 시작됐는데, 높은 수온 탓에 멸치어획량이 급감해서 어민들 한숨이 크다고 합니다.
[리포트] 여름철 멸치잡이가 한창인 경남.
이상기후로 오징어어획량이 불규칙해지면서 강릉 주문진 오징어 조미가공업체들의 경영난이 심화되고 있다.
1일 강릉주문진제2농공단지협의회에 따르면 지난 11월부터 오징어어획량이 급감하면서 7개월 새 진미채 등을 제조하는 조미가공 업체 3곳이 문을 닫았다.
이 때문에 어선을 처분하고 폐업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감척 사업'으로도 어민들이 몰리고 있습니다.
총허용어획량(TAC) 포스터.
ⓒ해양수산부 해양수산부는 내달 1일부터 총허용어획량(TAC) 제도를 확정·시행한다.
해수부는 기후변화에 대응해 어업인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수산·양식업의 지속 가능성을 위해 지난해 12월 수산자원의 관리를 위한 TAC 전면 확대와.
이미지투데이 [서울경제] 저수온 현상 탓에 서해 연평어장의 꽃게어획량이 급감, 어민들의 불편이 커진 가운데 인천시 옹진군이 정부에 건의한 서해 연평어장의 꽃게 조업 기간 연장이 무산됐다.
해양수산부는 최근 연평어장의 꽃게.
소형선망과 근해형망 등 기존 TAC에 참여하지 않던 업종에도 제도가 확대 적용되며, 최근어획량이.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 이전글] 李 "이분이 6억 부동산 25.07.04
- 다음글로…트럼프, 국정 장악력 더 세진다 25.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