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완료 분광 간섭계 기반 절대길이
페이지 정보

본문
표준연이 개발한 광 주파수 빗 분광 간섭계 기반 절대길이 측정시스템모식도 한국표준과학연구원(원장 이호성)은 양자물리학이 허용하는 한계 수준 정밀도를 갖는 길이 측정시스템개발에 성공했다고 4일 밝혔다.
세계 최고 수준 정밀도를 갖추면서 야외 환경에서.
기업인증원 원장(오른쪽 세 번째)과 권영주 코레일 인재경영본부장(오른쪽 네 번째)을 비롯해 양 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인권경영시스템인증서 수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소벤처기업인증원(원장 엄진엽, KOSRE)은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인권경영시스템.
토마토시스템은 'AI 재활 필라테스 사업실행 컨소시엄'을 공식 출범하고 관련 업계와의 협력을 본격화한다고 4일 밝혔다.
중요한 건 골든타임을 확보입니다.
촌각을 다투는 상황에서 빠른 환자 이송과 출동을 위해 제주에도 지난해 긴급차량 우선신호시스템이 도입됐는데요.
실제 이송 시간이 단축되면서 골든타임 확보에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KRISS가 개발한 광 주파수 빗 분광 간섭계 기반 절대길이 측정시스템모식도.
ⓒ한국표준과학연구원 한국표준과학연구원(KRISS)은 양자물리학 이론이 제시하는 수준에 근접한 0.
34nm 정밀도의 길이 측정시스템을 개발했다고 4일 밝혔다.
높은 정밀도와 더불어 야외.
넷마블은 출시 예정 신작 MMORPG '뱀피르'에서 '디렉터스 코멘터리' 경쟁편을 공개하고 경쟁시스템을 소개했다.
이번 디렉터스 코멘터리에는 한기현 뱀피르 총괄 PD를 비롯해 개그맨 유민상, 인플루언서 불도그와 수삼이 참여해 이야기를 나눴다.
에스넷시스템은 최근 KT와 함께 성균관대학교의 '5G 특화망 구축' 사업에 참여해 네트워크 구축 및 유지보수 파트너로서 성공적인 개통을 완료.
김대형 교수 연구팀과의 공동 연구를 통해 손상이나 반복 피로에도 스스로 성능을 회복할 수 있는 '지능형 폐루프 신경보철시스템(C-PROSTHESIS)'을 개발했다고 4일 밝혔다.
폐루프 신경보철시스템이란 인공 감각·운동 신호를 실시간으로 주고받으며 외부 자극에.
집중호우와 가뭄 등 극한 기상 현상이 일상화되는 가운데 저수지 수위 관리에 사물인터넷(이하 IoT)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수위 측정시스템을 도입, 선제적 재해 대응과 효율적인 수자원 관리 체계를 구축했다.
4일 시에 따르면 관내 주요 저수지에 IoT 기반 수위.
KRISS가 개발한 광 주파수 빗 분광 간섭계 기반 절대길이 측정시스템모식도.
KRISS 현재 가장 정확한 길이측정 장비는 1m 기준이 되는 ‘길이측정표준기’다.
세계 각국의 측정표준 대표기관이 운용하고 있는 길이측정표준기는 단파장 레이저 간섭계를 이용해 길이.
답변목록
등록된 답변이 없습니다.
- 이전글36도·일부 지방 비…'7월 5일 일 25.07.05
- 다음글중구 인천항 상상플랫폼에서 열린 25.07.05